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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 마케팅을 쉽게
무료로 할수 있습니다
타겟 마케팅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 할지
모르겠나요?
마케팅을 해야하는데 마케팅 담당자가 없나요? 타겟 마케팅은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겠나요?
상품을 노출하고 싶은데 비용이 걱정이신가요? 걱정마세요 11번가가 다
도와드립니다.
11번가 판매자라면 누구나 타겟 마케팅을 쉽게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타겟 마케팅 수수료 무료
1. 고객 데이터 모델링을 통한
판매자별 맞춤 고객을 추천해드립니다.
- Q 타겟 마켓팅을 하고 싶은데…
내
스토어의 타겟 고객은 누구일까요?
- A 저희가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매일
판매자님의 상품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
즉 타겟 고객을
추천해드립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 92%가 3일 이내에 구매되거나 버려집니다.
즉 장바구니 상품의 구매 전환 골든타임은 3일입니다.
매일 아침 셀러애널리틱스에서 최근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고객을
확인하세요!
4. 쿠폰 캠페인 효과 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 Q 마지막으로… 제가 진행한 캠페인 효과를
어떻게 살펴보고 다음 쿠폰 캠페인을 준비할 수 있죠?
- A 스토어의 쿠폰 마케팅 실적과 개별 쿠폰
캠페인 효과 리포트가 상세히 제공됩니다.
1. 스토어 전체 실적 중 쿠폰 캠페인 실적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지난 주에 820명이 스토어 상품을 구입했고 그 중에 40명이 쿠폰을
이용했구나. 지금처럼 쿠폰 캠페인을 하면 구매 고객의 5% 정도를
차지하니, 추가 쿠폰 캠페인을 통해 이 비율을 늘려나가도 좋겠어!"
2. 쿠폰 캠페인 종료 후 캠페인 별 상세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몇 명의 고객이 상품을 방문하고 구매했는지, 캠페인에
반응한 고객은 어떤 고객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혜택 쿠폰을 보고 스토어를 다시 방문한 고객이 50%나 되다니…
(엄지척) 장바구니 타겟 고객은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해야겠어."
"장바구니 혜택 쿠폰이 40대 이상 고객에게 많이 발급되었는데, 쿠폰
캠페인 효율이 좋은 건 30대 고객이었구나"